아마존 컨설팅

FAEM 컨설팅 안내

아마존에서 판매하면 수익이 크게 증가 할 수 있지만 이 판매 채널 내에서 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은 종종 도전적이고 시간 소모적 일 때가 많습니다.
아마존의 성공은 판매자가 제품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고, 이윤과 측정 가능한 투자 수익은 전략적 사고, 신중한 계획 및 신중한 집행을 통해 가능합니다.
다년간의 아마존 교육과 수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가지고 아마존 전략을 개발하고 조정하여 고객사의 판매 및 수익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는 팸글로벌의 컨설팅을 만나보십시오.
FAEM Consulting 5대 목표
  • 안정적 운영으로 계정 성장 지원
  • 경비를 절감과 동시 ROI를 향상시켜 고객 최대 수익 창출 지원
  • 고객의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.
  • 장기 비전을 가지고 아마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
  • 해외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키울 수 있도록 지원.
아마존 비즈니스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
  • Registration 가상계좌 계좌 발급과 까다로운 아마존 입점 시스템의 이해를 통한 아마존셀러 등록 완료. 전 과정에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컨설팅 제공
  • Optimization 경쟁 업체 리스팅을 철저히 비교, 분석하여 컨텐츠 최적화 방법 결정. SEO 및 검색 순위를 높이기 위한 철저한 키워드 조사 수행
  • Marketing PPC, Coupon, Early reviewer program, Promotion, Deal, B2B 등 아마존의 다양한 마케팅 툴과 SNS등 외부 마케팅 툴을 통한 매출 향상 컨설팅 제공
  • Management Brand Registration, FBA, Feedback, Account Health 등 안정적인 계정 운영과 브랜드 관리를 위한 컨설팅 제공
  • Education Seller Central 관리, Feedback & Claims, Suspension, VAT 환급 등 귀 사의 아마존 담당자가 컨설팅의 종료 후에도 계정을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Seller central 전반 사항 교육 진행
FAEM의 컨설팅은 업체의 상황에 맞추어 케이스별로 진행하므로, 선택하셔서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컨설팅 항목 추천 대상
CASE A
  • KISS 아마존 실전 교육 수료 (소수정예 클래스 합류) 후 + 2~3회 컨설팅 진행 (주1회. 개별 진행)
  • 교육 후 컨설팅 항목 : PPC, 프로모션, 외부 마케팅 (심화)
  • 동기생들과 함께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우고자 하는 경우
  • 기존 이미 교육을 수강을 하셨던 기업의 경우
  • 교육 내용을 토대로 수업 시간에 진행되지 못한 내용들의 심화 학습을 원하는 경우
CASE B
  • 컨설팅으로만 진행 (주1회 혹은 2회)
  • 컨설팅 항목 : 입점, 리스팅 및 최적화, FBA 발송, 계정운영, 마케팅 등 A~Z 전반
  • 수업처럼 일정 기간 정해진 시간을 지키기 어려운 경우
  • 독립적으로 들으며, 처음부터 전반을 차근차근 배우고자 하는 경우
  • 회사에서 2인 이상이 함께 듣고자 하는 경우
CASE C
  • 4회 컨설팅 진행 (주1회)
  • 컨설팅 항목 : 리스팅 최적화, PPC, 프로모션, 계정운영, 외부마케팅
  • 이미 아마존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나 아직 판매가 미미하여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경우
  • 광고와 프로모션 등 광고에만 집중하여 컨설팅을 받기를 원하는 경우
※ 업체 상황에 따라 컨설팅 항목, 시간, 비용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Q&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