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영대행
2015년 아마존 미국 판매를 시작으로 아마존 유럽, 일본 및 이베이, 쇼피 등 다양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판매 경험과
기업, 주요기관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사에게 제공합니다.
팸글로벌의 운영대행은
- 단계별 솔루션 제공
- 회원 가입, 브랜드 등록, 제품 페이지 제작, 마케팅, 고객관리, 계정 운영, FBA 등
실제 판매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 부분과 상표권 출원, 각종 인증, 물류, 관세 등
아마존, 쇼피 글로벌 셀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탑 솔루션으로
고객사에 제공합니다.
- 전담 매니저 배정
- 전담 매니저를 배정하여 오롯이 고객사에게만 집중하여 컨설팅을 진행합니다.
- 런칭을 희망하는 마켓플레이스와 제품의 강점, 시장성 등을 철저하게 분석하며,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 직접 실습 형태로 컨설팅이 진행됩니다.
- 과학적 분석
- 아마존, 쇼피 등 글로벌 셀링 비즈니스는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. 따라서 아마존의 각종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하고 대응하는지가 중요합니다.
- (주)팸글로벌은 자체적으로 확립한 데이터 분석 기법을 활용하여 상황에 맞는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- 고객사 역량 강화
- 방문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사가 입점 희망 마켓을 정확히 이해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글로벌 셀링 역량 강화를 지원합니다.
- 또한 유선, 이메일, 카페, 원격 화상미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운영현황에 대해 고객사와 긴밀하게 소통합니다.
- 고객의 여정에 맞춘 전략적, 공격적 마케팅
- 매출액, 리뷰, 검색볼륨등 전반적인 시장 현황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컨설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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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전략적 키워드 선정
제품 노출을 위해 주요 키워드와 더불어 경쟁사에서 놓치고 있는 검색 볼륨이 높은 키워드를 선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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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SEO 작업
선정된 키워드들을 인덱싱 작업을 통해 SEO에 최적화시킨 리스팅과 키워드 광고에 반영하여 진행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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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On-Amazon & Off-Amazon 마케팅
Funnel 전략을 기본으로 인지를 위한 검색광고, SNS 활용 및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전환율을 제고합니다.
- 운영보고서
- 주)팸글로벌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플랫폼을 통해서 마켓 전반, 고객 관리, 제품별 상태 및 광고 현황 등이 도식화된 운영 보고서를 제공합니다.
- 상황별 대응을 통한 Bounce Rate, Conversion Rate, ACOS, ROAS 등 각종 지표의 안정화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팸글로벌의 대행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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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250
고객 리뷰 향상
리뷰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간접 경험으로
고객의 구매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.
당사의 대행 서비스를 통해 2개에 불과하던
고객사 제품리뷰가 평균 약 500개로 향상됐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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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120
매출 향상
가격, 제품페이지 구성 등 구매에 영향을
미치는 주요 요소들의 최적화와 프라임데이
BFCM 등 대형 쇼핑 시즌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
약 120배 매출 향상됐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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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57%
광고 안정화
제품 노출 및 브랜드 인식을 위해 필수인
광고 키워드 분석을 통해 구매전환율이
높은 키워드 선별 및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 감소로
ROAS가 약 8.5배 증가했습니다.
㈜팸글로벌의 운영대행은 아래 절차가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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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상세시상 조사
고객사 제품의 강점, 차별점 분석 및 아마존, 쇼피 트랜드 부합 여부 및 상세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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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마존/쇼피 기초 설립
가상계좌 개설, 아마존/쇼피
계정 개설, 브랜드 등록 등
아마존/쇼피 기초 설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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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등록 및 발송
키워드 볼륨 조사,
SEO에 맞춘 페이지 설계 및
파트너 운송사를 통한
발송제품 런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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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런칭
키워드광고, 할인 프로모션 등
플랫폼 내부 마케팅 진행 및
지속적인 관리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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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강화
facebook, instargram 등 SNS 홍보를 통한 외부 잠재고객 유입
- 글로벌 셀링 성공을 위한 최적의 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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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확한 가이드가
좋은 결과를 만듭니다